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선착순 분양

2022. 1. 20. 23:47아파트 분양정보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선착순 분양

 

2022년 새 해가 밝으면서 각종 부동산 관련 법이 개정되고 신 DSR대출 규제 등이 적용되어 부동산 시장이 떠들썩합니다

 

이러한 대출 규제를 통해 내 집 마련에 대한 꿈이 더 멀게만 느껴지는데요.

관련 법 개정으로 인하여 거주를 위해 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고민이 많으실 거라 예상됩니다.

 

이러한 가운데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서민들에게 좋은 분양소식이 있어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분양소식은 대구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인데요.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의 시공사인 대우건설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받았고

대우건설의 최근 브랜드 리뉴얼에 따라 새롭게 바뀐 외관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모형도

단지는 차량과 보행 동선을 분리하여 근린생활시설 출입구를 제외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될 전망으로지하 2층에서 지상 최고 16층까지 13개 동의 규모입니다.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라이프스타일

 

전용면적은 78~112㎡로 총 794가구 규모로 78㎡  138세대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78타입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78타입vr

 

 

가장 인기가 많은 84A타입 270세대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84a타입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84A타입vr

 

 

84B 타입 247세대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84b타입

 

 

 

그리고 112㎡ 139세대로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전용면적이 제공됩니다.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112타입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112타입vr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채광의 간섭을 최소화했으며 통풍이 잘 되는 4 BAY판상형 위주의 구조와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단지배치도

 

월패드(Wall-Pad)를 활용한 조명제어, 난방제어, 가스밸브 잠금 등 설비를 갖춰 보다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합니다.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편의시스템

 

내부 디자인은 현대적이고 심플한 구조로 건축되어 수납공간이 풍부한 빌트인 가구장과 넓은 주방 그리고 개방적인

거실을 연출했습니다.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수납시스템

단지 안은 푸르지오 특유의 탁월한 조경으로 휴게정원, 운동 공간이 들어가고 자녀들이 안전하게 학원 차량을이용할 수 있게끔 차량 대기 공간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골프연습장, 푸른 도서관, 독서실, 시니어 클럽 등 차별화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휴게정원 및 운동 공간을 구성하고 각종 커뮤니티 시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단지조경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편의시설

 

또한 LED 디밍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장치 그리고 지하주차장 내 주차 가능한 위치를 운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주차

유도 시스템도 적용했습니다.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안전시스템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의 상세 위치는 대구광역시 동구 효목동 430-4번지로 동대구 IC와 신천대로 등 주요 도로

진, 출입이 편리한 교통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동대구역 복합 환승 센터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대구지하철 1호선과 KTX, SRT, 동대구터미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동대구역은 KTX, SRT를 통해 인접한 창원시와 진주시, 대전광역시, 천안시와 대구 도시철도를 통해 중구와 수성구, 동구, 북구 등 주요 도심까지 이동이 편리한 대구 교통의 중심지죠.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위치도

 

아울러 동대구터미널도 이용할 수 있으며 도시정비사업과 함께 대구도시철도 엑스코선 연장선 건설사업으로 따른 교통 수혜도 예상되는데요.

 

엑스코선은 대구도시철도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에서 출발하여 경북대, 엑스코를 거쳐 이시아폴리스를 연결하는 12.3km 구간의 도시철도입니다.

 

지난해 말 예비타당성 조사가 통과되어 기존 도시철도 3호선과 동일한 지상 모노레일 방식으로 건설될 예정입니다.

 

엑스코선은 오는 2023년 착공되어 2028년에 완공될 예정이며 이러한 광역교통망의 우수함을 언제든지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교통뿐만 아니라 동대구역 인근은 최근 대구 지역의 떠오르는 신흥 주거타운입니다.

 

영화관, 아쿠아리움, 서점 등이 들어선 신세계백화점과 현대 시티 아울렛 등 행정시설과 문화시설단지가 가까운 거리에 인접해 있고요.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프리미엄

 

효신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동부중학교, 동원중학교와 대구광역시의 명문 학군인 경신고, 청구고, 대구여고, 정화여고 등이 배정권에 속해 교육, 학군열을 생각하시는 학부모님들에게 큰 호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구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이러한 동대구역 인근 생활 프리미엄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고 혁신적인 설계와 각종 편의시설 및 수요 선호도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부동산 투자자들과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수요자들에게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곳입니다.

 

대구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현재 공사 중으로 입주예정일은 2024 7월입니다!

 

분양가는 4억부터 7억까지 평형마다 가격차이가 있으며 현재 시점으로 잔여세대의 경우 선착순으로 분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신혼부부 혹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로 생각됩니다.

 

 

분양에 관심 있으시다면 모델하우스로 방문하시거나 언제든 아래 상담번호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