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동.호지정 계약중 !!

2022. 3. 20. 11:59아파트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리는 아파트는 대구 남구 봉덕동에 조성되는 아파트로 건설도급 순위 2인 현대건설이 시공하며

지하 2층에서 상 28층으로 4개동 으로 총 345세대 구성되어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사업개요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은 남구 내에서도 교통 환경 학군 등이 우수하고 신축 아파트가 밀집해 주거 선호도가 높은 봉덕동에 들어서 게 됩니다.

 

또한 바로 옆에는앞산 힐스테이트 425세대가 입주해 있으며 이와 함께 힐스테이트 브랜드타운으로 770세대로 거듭날 예정입니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위치도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은 외관 디자인이 세련되게 디자인된 것은 기본이고 쾌적한 주거환경과 아파트 단지내 커뮤니티 테크와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가 마련될 예정입니다.

 

입주민을 위한 회의실과 피트니스 센터와 같은 운동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여유롭고 편리한 생활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커뮤니티
모바일에서 클릭시 전화연결

 

봉덕 초등학교를 비롯해 경일여중, 여고 협성 경복중, 협성고등학교 등이 있으며 모두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는 장점도 했습니다.

 

대구봉덕초등학교

 

또한 대구의 대표적인 투자의 자연환경인 앞산과 신천 수성못등이 가까이 있으며 도심 속에서도 그린 라이프를 누릴 수 있습니다.  자차 이용 시 앞산공원 과 수성못 이용이 가능하며

 

수성못

 

신천대로 앞산 순환도로등을 통해 대구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특히 수성구 중구 달서구 등 대구 주요 도심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신천대로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 정류장이 자리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고

 

모바일에서 클릭시 전화연결

 

 

또한 생활 편의 시설로는 영남 대학교 병원 봉덕 신시장 대백프라자 홈플러스 등의 인프라 시설이 인근에 가까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바로옆 중동교를 기점으로 수성구와 인접해 있어 생활권 공유가 가능합니다.

 

봉덕신시장
대백프라자

 

세대별 총 5가지 타입으로 52, 59A, 59B, 69, 84 타입으로 나눠지며 요즘 세대에 맞춰 1~2인 가구 또는

3인 가구에 맞추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세대 남향으로 방향 배치를 고려해봤을 때도 조망권과 채광 모두 우수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죠.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단지배치도

 

그리고 단지 배치도를 확인해보시면 단지 내 동 간의 거리가 다른 아파트들에 비해서 비교적 멀게 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 건 물론이며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듯한 밖의 모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동간거리
모바일에서 클릭시 전화연결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각 타입별 특징을 살펴보면 

 

52타입의 경우에는 2 Bay  맞통풍 판상형 구조로 이에 따른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욕실과 침실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실에는 아트윌 포세린 타일 및 현관에도 포세린 타일이 기본 제공됩니다.

 

주방은 ㄱ 자 주방으로 주방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냉장고, 김치냉장고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52타입

 

59 타입은 3 Bay 맞통풍 구조에 따른 환기와 채광이 우수하며, 공용 욕실과 부부 욕실, 침실은 총 3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작은 발코니가 2개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방은 ㄷ 자 주방으로 편리한 주방 동선을 확보할 수 있으며 거실에는 아트윌 포세린 타일 및 현관에도 포세린 타일이 기본 제공됩니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59타입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아파트에는 입주민들이 생활을 편리하게 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무인 택배함과 홈 네트워크, 원격 검침, 스마트 디스플레이 등의 디지털 시스템이 제공되며 CCTV와 공동현관 스마트 패스, 외부인 확인, 차량번호 인식, 방범 감지기 등으로 안전까지 보장되어 있죠.

 

 

대기전력을 자동으로 차단해 주는 시스템과 모든 세대 LED 전등, 실별 온도 조절, 콘덴싱 보일러, 등으로 절약하는 생활을 하실 수 있으며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되고 HEPA필터 전열교환장비로 환기시 버려지는 폐열로 열교환 후 외부공기를 반입하여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하므로. 훨씬 건강한 웰빙 생활을 도와줄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답니다.

 

3차순환도로 예정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단지서 측으로는 대구 3차 순환도로 미개통 구간 중 동편 도로 700m가 2020년에  반환 되었고 현재 정화 작업 완료 후 착공할 예정이며 종합 자료실 대강당 전시실 등 다양한 문화공간을 제공하는 대구 도서관 이어 대구 평화공원과 함께 조성될 예정으로 교육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입니다.

 

뿐만 아니라 트램 순환선도 계획되어 있어 대구 주요 지역을 순환하게 되어 있어 수성구는 물론 대구 전역으로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 될것으로 보입니다.

 

 

 

도보거리 학세권을 가지고 있는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회사보유분 분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모델하우스를 내방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잔여세대 동. 호지정 계약 중에 있으니 좋은 조건의 세대들이 빠지기 전에 발 빠르게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에서 클릭시 전화연결